moments history
Archive
to the top
Infomation

Moments

모험유닛 24AW: 동적 바인딩

Alcohol Details

흰 얼굴 기다리며

엘더플라워, 목련 꽃 차, 진, 사케, 라임

하얀 해가 뜬 추운 겨울 오전.

지난 봄 자주 오갔던 길 위 매년 피었던 목련 나무 아래. 다음해의 꽃을 기다리는 순간.


우롱차, 브랜디, 오렌지, 버번 위스키

예정에 없는 여유가 생긴 겨울 주말 오후.

무언가 눈치 볼 일 없이 노란 해가 비치는 실내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순간.

취하라.Enivrez-vous

체리, 허브, 꼬냑, 시나몬 태운 연기

몰두한 하루 뒤 길 위 혹은 집에서 혼자가 된 겨울 밤.

어디서 불어온지 모를 공허함에 휴대전화를 들었다, 이내 내려놓고 혼자를 자처한 순간.

새벽소요(逍遙)

베르가못, 바질, 허브, 소비뇽 블랑, 라임, 탄산수

서늘한 공기가 코끝에 맴도는 겨울 새벽.

치열하지 못한 하루가 못내 마음에 걸렸던 탓인지. 아무도 없는 길을 나서 정해진 목적지도, 약속된 시간도 없이. 새벽을 그저 걷는 순간.

Event Details

네 번째 모험유닛의 형식적 토대는 도서관에서 출발한다. 목적 없는 페이지를 뒤적이고, 마음을 이끄는 형상과 문장으로 각자의 관심을 엮어나갔다. 두서없는 쪽들이 모이고 쌓여 다시 페이지의 순서를 만든다. 이 페이지들이 또다시 뒤섞일 때, 어떤 이에게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이 되기를 기대한다.

전시 «모험유닛: 동적 바인딩»은 파주타이포그라피학교 배우미 17명의 모험을 리서치북과 프로토타입의 형식으로 공유한다. 관람객은 이 리서치북의 페이지들로 각자의 바인더를 구성하고 사물과 이어진 자기를 엮어갈 수 있다.

* 함께 만든 사람들

고바다.오늘이, 김가현.과, 김다정.리엔, 김훈기.파도, 문율, 박나영.나비, 박병현, 박선하.박하, 박우성, 박종태.퍼프, 이수, 이승민, 이희주.제이, 전예원.전시대, 최효은.알샴, 한결.결, 홍혜진.진홍, 김건태, 김소정, 박찬신, 여혜진, 이지연

* 공간 디자인. 중간공간제작소(김건태, 민덕기, 장기욱)

* 전시그래픽 디자인. TMC(김소정, 박찬신)

* 주최⋅주관. 파주타이포그라피배곳

11월 12일 부터 15일 까지 서대문구 홍제내길 20, 3층에서 열리는 <<모험유닛 24AW: 동적 바인딩>>에 0.05가 전시 및 팝업으로 참여합니다.

해당 전시에서 0.05의 겨울 오전, 오후, 저녁, 새벽을 테마로 제작한 네가지의 술을 현장에서 시간대 별로 구매하여 마실 수 있으며 설정한 새벽의 순간에 직접 새벽의 술을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키트 한가지, 각각의 술들의 시각 작업과 키트가 포함된 바인더를 전시 및 판매합니다.

0.05의 상주 시간은 매일 12:00 - 20:00입니다. 방문 예정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때: 11월 12일 - 12월 15일

곳: 서대문구 홍제내길 20, 3층


to the top